본문 바로가기
지식공급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천우희의 비장의 카드와 복귀주와의 애틋한 눈맞춤

by 공급자 2024. 5. 13.
반응형

JTBC 토일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에서 천우희 분의 도다해 캐릭터가 복귀주(장기용 분)와의 관계에서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하고 있다. 도다해는 복귀주와의 결혼을 앞당기기 위해 한집살이를 결정하고, 비장의 카드를 꺼내들 것으로 보인다.

 

 

이번 방송에서는 복귀주와 도다해의 아슬아슬하고 애틋한 눈맞춤이 포착되었다. 복귀주는 도다해가 자신에게 건넨 문서를 응시하며 심각한 표정을 짓고 있어, 무언가 결심한 듯한 모습이다. 서로를 향한 깊은 눈맞춤은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복귀주는 도다해의 시간으로만 타임슬립할 수 있다는 사실에 혼란스러워했다. 하지만 과거로 돌아간 복귀주가 도다해를 끌어안는 장면은 뭉클한 설렘을 안겼다. 이는 두 사람의 운명적인 연결고리를 보여주는 장면이었다.

 

도다해는 복귀주가 자신에게 일어난 일을 기억하지 못한다는 사실을 이용하기로 한 것으로 보인다. 그녀는 복귀주와의 결혼을 앞당기기 위해 한집살이를 결정하고, 비장의 카드를 준비한 것으로 전해졌다. 과연 도다해가 준비한 비장의 카드는 무엇일지, 복귀주는 어떤 반응을 보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번 방송에서는 복귀주와 도다해의 아슬아슬하고 애틋한 눈맞춤이 포착되었다. 복귀주의 눈빛이 거세게 흔들리고 있어 긴장감을 더하고 있다. 서로를 향한 깊은 눈맞춤은 관객들에게 왠지 모르게 애틋한 느낌을 전해주고 있다.

 

이번 4회 방송에서는 도다해가 준비한 비장의 카드가 무엇인지, 그리고 복귀주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 주목된다. 두 사람의 운명적인 관계와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JTBC 토일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