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공급

'벌룬 인 러브'로 선미, 6월 컴백 확정

by 공급자 2024. 5. 13.
반응형

가수 선미가 6월 신곡 '벌룬 인 러브(Balloon in Love)'로 컴백을 확정했습니다. 선미는 5월 13일 0시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에 타이틀 로고 3D 모션 티저 영상을 게재하고 신곡명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신곡은 지난해 10월 발표한 '스트레인저(STRANGER)' 이후 약 8개월 만의 신곡입니다.

 

 

신곡 '벌룬 인 러브' 소개

'벌룬 인 러브' 티저 영상에서는 새 앨범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곡 일부가 흘러나왔습니다. 전작과 달리 밝고 따뜻한 분위기의 멜로디가 특징입니다. 선미는 그동안 '24시간이 모자라', '가시나', '보름달', '사이렌(Siren)', '보라빛 밤(pporappippam)', '열이올라요(Heart Burn)', '꼬리(TAIL)', '날라리(LALALAY)' 등 자신만의 독특한 색깔을 가진 곡들을 선보이며 솔로 가수로 활약해왔습니다.

 

선미의 음악 스타일과 행보

선미는 2013년 걸그룹 미쓰에이로 데뷔했지만, 2017년 솔로 가수로 전향하며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해왔습니다. 그의 음악 스타일은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독특한 개성을 보여줍니다. 특히 자신만의 강렬하고 섹시한 이미지와 퍼포먼스로 주목받아왔습니다.

 

 

선미의 음악적 성장과 영향력

선미는 솔로 가수로 활동하면서 음악적으로 많은 성장을 이뤄왔습니다. 그의 곡들은 음원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며 대중적 인기를 얻었고, 각종 음악 시상식에서 수상 경력도 있습니다. 또한 그의 음악은 여성 리스너들에게 큰 공감을 얻으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향후 전망

이번 신곡 '벌룬 인 러브'를 통해 선미가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되고 있습니다. 그의 음악적 스펙트럼이 더욱 확장되고 다양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앞으로 선미가 어떤 행보를 보일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종합적으로 선미의 6월 컴백 소식은 그의 음악적 성장과 대중적 영향력을 보여주는 중요한 사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선미가 선보일 새로운 음악과 행보에 귀 기울여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비스트, 15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라이츠 고 온, 어게인' 성황리에 개최 (tistory.com)

 

비스트, 15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라이츠 고 온, 어게인' 성황리에 개최

2024년 5월, 하이라이트가 데뷔 15주년을 맞이하여 성대한 단독 콘서트 '라이츠 고 온, 어게인'을 개최했습니다.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사흘간 열린 이

happylife10.tistory.com

미국 RIAA서 '500만 유닛' 인증, BTS '다이너마이트' (tistory.com)

 

미국 RIAA서 '500만 유닛' 인증, BTS '다이너마이트'

방탄소년단(BTS)의 글로벌 히트곡 '다이너마이트'가 미국 레코드산업협회(RIAA)로부터 '500만 유닛 이상 판매'를 의미하는 '5x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습니다. 이는 방탄소년단이 RIAA에서 '5x 플래티넘

happylife10.tistory.com

 

반응형